2019년 12월, 헤이그에서 즐길만한 쇼핑, 문화 페스티벌 2개

2019년 12월, 헤이그에서 즐길만한 쇼핑, 문화 페스티벌 2개

안녕하세요! Expats Abroad입니다.

지나치게 바쁜 암스테르담의 쇼핑지역을 떠나서 헤이그로 방문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헤이그에서 쇼핑을 즐기시려는 분들께 좋은 소식입니다. 12월에 헤이그에서는 Royal Shopping Weekends가 두번이나 열리는데요, 이는 헤이그의 메인 쇼핑 거리가 밤 늦게까지 불을 밝히는 날들이랍니다.

또한 15일 일요일 헤이그의 바닷가 Scheveningen 에서는 겨울맞이 불꽃축제가 열립니다. 겨울바다도 보고 불꽃축제도 보고 *_*


 

1. Royal Shopping Weekends



  • 일시: 12월 14일 ~ 16일, 21일 ~ 22일 오후 9시까지
  • 장소: 네덜란드 헤이그 Spui 근처 쇼핑 거리 전체


평소에는 오후 6시면 문이 닫히는 상점들이 오후 9시까지 문을 여는지라, 엄청 바쁠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한국에서와 같이 밤 늦게 쇼핑을 즐기고 싶으셨던 분들은 재밌으실 것 같아요.

참고하실 점은 이 행사들로 인해 자전거 진입이 금지됩니다. 자전거를 끌고 들어가는 것도 금지라 주변에 주차를 하셔야할 것 같습니다. 자전거 파킹할 수 있는 장소는 웹사이트 Biesieklette에서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워낙 바쁜 거리라서 느긋하고 여유롭게 쇼핑을 즐기고 싶으셨던 분들께 좋은 소식이네요!



2. Scheveningen Winter Fireworks


매년 이맘때쯤이면 즐길 수 있는 헤이그의 명물 페스티벌, 불꽃축제입니다. 헤이그의 바다 근처에는 바다뿐만 아니라 SEA LIFE (아쿠아리움), 카지노, 극장들이 위치해있어 나들이 가기 딱 좋은데요. 

이번달 15일과 22일 일요일 (쇼핑 주말 행사와 같은 일요일) 오후 6시에 불꽃놀이가 진행됩니다!

Scheveningen은 헤이그 센트럴 스테이션에서 걸어서 15분 거리의 트램역에서 트램을 타고 한번에 이동해 내려서 5분만 걸으면 바로 바다를 볼 수 있고, 날씨가 좋은 경우에는 기차역에서 OV-fiets 자전거를 빌려서 자전거로 25분정도 달리면 도착합니다.


 




불꽃 놀이도 즐기고, 밤 늦게까지 쇼핑도 즐기고 🙂 12월 주말을 헤이그에서 보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expabroad

Leave a Reply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