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란드의 대표적인 뮤직 페스티벌, Lowlands 2019 라인업 공개
음악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이미 알고 계실만한 뉴스입니다. 네덜란드의 거의 대표적이라 할 수 있는 뮤직페스티벌인 Lowlands의 2019년 라인업이 더치 디자이너의 어마어마한 디자인과 함께 공개되었습니다!
Lowlands 2019
- 장소: Evenemententerrein Walibi Holland (Biddinghuizen)
- 가격: 210유로 (3일권, 캠핑, 페스티벌까지 셔틀버스 포함. 1일권은 판매하지 않음)
- 홈페이지: https://lowlands.nl/
이번 비주얼 아이덴티티는 작년에 이어 네덜란드의 디자이너 Hansje van Halem (한체 반 할렘)이 맡았는데요, 한체의 트레이드 마크라 할 수 있는 패턴적인 요소의 타이포그래피가 아주 인상적입니다.

현재까지 공개된 라인업입니다. Tame Impala와 Twenty One Pilots, 그리고 The Prodigy가 헤드라이너를 맡고, 그 밑으로 A$AP Rocky와 Anderson .Paak 등 또한 헤드라이너급의 뮤지션들이 참여하네요.
- Tame Impala
- Twenty One Pilots
- The Prodigy
- A$ap Rocky
- Anderson .paak
- The National
- New Order
- Royal Blood
- Billie Eilish
- Franz Ferdinand
- Giorgio Moroder
- The Good
- The Bad And The Queen
- Jon Hopkins
- Jorja Smith
- Paul Kalkbrenner
- Anne-marie
- Ronnie Flex & Deuxperience
- Denzel Curry
- Idles
- Courtesy
- Antal
- Helena Hauff
- Honey Dijon
- Hunee
- Marcel Dettmann
- The Streets
- Thomas Azier
- Weval
- Willem
- Pond
- Slaves
- Whitney
- Denis Sulta
- Agoria LIVE
- Fkj
- Frank Turner & The Sleeping Souls
- Joji
- Jungle
- Jungle By Night
- Mall Grab
- My Baby
- Parcels
- Ziggy Marley
- Boy Pablo
- The Chats
- Code Orange
- Dimension
- Dub Inc
- I Don’t Know How But They Found Me
- Marc Rebillet
- Moonlight Benjamin
- This Is Lovski
- Two Feet
1993년부터 시작된 페스티벌

로우랜즈는 1993년부터 시작되어 매년 열리고 있는 전통의 페스티벌입니다. 1993년 첫 페스티벌 당시 The Verve, Rage Against the Machine, Iggy Pop 등 당시 정말 굉장했던 뮤지션들이 나와 이목을 끌었죠. 작년에는 Gorillas, Patti Smith, Kendrick Lamar 등이 나왔으며 이번에도 라인업이 정말 쟁쟁합니다.
로우랜즈에는 음악만 있는 것이 아닌데요, 스탠드업 코메디, 예술 작품들, 영화, 문학, 연극, 퍼포먼스, 옷가게, CD가게, 미용실, 쉴 수 있는 공간들과 스포츠, 사우나 등까지 3일동안 즐길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입니다.
장소는 Walibi Holland 테마파크

로우랜즈의 장소는 매년 같은데, 네덜란드의 중심부쪽에 위치한 Evenemententerrein Walibi Holland 라는 테마파크입니다. 기차로 도착하면 쉬운데 Lelystad역으로 도착해서 무료 셔틀버스를 이용해 페스티벌 현장으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캠핑카를 이용해 가고 싶다면 그것도 가능합니다. 단 추가 요금(캠핑카 한대당 전기사용 안할경우 89유로, 할 경우 169유로)을 지불해야한다고 하네요.
캠핑 등은 쾌적한지?

로우랜즈는 테마파크에서 열려서 그런지, 제대로 된 샤워시설과 화장실이 구비되어있는 좀 드문(!) 페스티벌 중 하나에 속합니다. 캠핑카 지역을 제외한 일반 캠핑장에서 전기를 이용할 수는 없지만 페스티벌장 안에는 구비되어있다고 합니다. 또한 보조배터리를 빌릴 수도 있다고 하네요.
또한 캠핑장 구역 내에 간단하게 샌드위치, 커피, 티 등을 구입할 수 있게끔 작은 키오스크들이 들어선다고 합니다. 남쪽 캠핑장에는 24시간 운영되는 수퍼마켓이 위치해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음식이나 술은 반입가능한지?
음식은 반입가능한데, 물, 술 등을 포함한 드링크는 개인당 8리터까지만 반입이 가능하니 주의하셔야합니다. 유리병은 반입이 안됩니다.
Source: Photos from the Lowlands homepage, by Bart Heemskerk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