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란드의 교통비는 한국만큼 저렴하지 않습니다. 암스테르담에서 로테르담까지 왕복 20유로가 넘으니, 대도시로 여행을 가고 싶은 분들에게는 부담이 될 수 있겠죠. 그런데 축제도 많고 이벤트도 많은 네덜란드. 이 축제들을 다 가보려니 교통비 걱정부터 됩니다.

그런 경우들을 겨냥해 Spoordeel Winkel에서는 교통비를 포함한 많은 패키지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Spoordeel Winkel로는 네덜란드 철도회사 공식 홈페이지인 NS.nl을 거쳐서 접속할 수 있으며, 이 링크로도 접속 가능합니다.

 


 

Screen Shot 2017-08-09 at 20.07.13

한 달간 주말 내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티켓

 

가격이 정해져 판매되는 한국의 대중교통과는 달리 네덜란드에서는 이렇게 일시적으로 할인행사를 하곤합니다.  2017년 8월 현재 판매하고 있는 이 티켓은 한 달간 주말 내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티켓이며, 함께 이동하는 3명 추가인원까지 4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방학 중인 학생이나 주말에 여행을 가고 싶은 직장인들에게 좋은 옵션이 될 것 같습니다. 매주 열심히 여행 다닐만한 구실(?)이 되기도 하고요. 🙂

 


 

Screen Shot 2017-08-09 at 20.09.15

크루즈 투어와 기차 요금이 합쳐진 티켓

 

이 티켓은 암스테르담 센트럴까지 가는 기차 요금과 1시간 가량의 운하 크루즈 투어가 합쳐진 티켓입니다. 헤이그에서 암스테르담을 예로 들면 기차 티켓만 벌써 왕복 22유로니 마침 크루즈 투어를 계획하고 있으셨던 분들께 좋은 옵션이 될 것 같습니다.

 


 

이 외에도 기차 티켓과 합쳐진 음료 이용권이라던지, 식사까지 포함된 이용권이라든지 다양한 패키지 상품이 판매되고 있으니 여행하고 싶은 장소에 떠나기 전에 한 번 접속해서 관련 티켓이 있는지 찾아보는 것을 추천하고 싶습니다.